Skip to content

권고사직서 양식 다운로드

수혜자가 작업할 각 프로덕션에 대해 하나의 완전한 AMPTP 자문 서신 요청 양식을 포함합니다. 공지 사항: 다운로드한 양식 DS-3035의 제출은 더 이상 허용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사안이 CMA의 조사를 위한 현재 우선 순위는 아니지만, 추후 공식적인 조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증거를 받거나 우선 순위가 변경된 경우 귀하의 사례를 다시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경쟁법을 위반한 것으로 확인되면 서신에 명시된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더 높은 재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불만 또는 기타 정보를 접수한 후 동일한 시장 부문에서 활동하는 다른 기업에 유사한 서신을 여러 통 보낼 수 있습니다. CMA로부터 경고 또는 권고 서를 받은 경우 수행할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다른 반경쟁 적 행동을 보고하려면 CMA 알림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여 general.enquiries@cma.gov.uk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CMA가 공식적으로 경쟁법을 위반했다고 결정하는 경우, 그 결과는 심각하고 광범위할 수 있습니다: 경쟁 및 시장 당국(CMA)은 정기적으로 경쟁법을 위반할 수 있는 기업에 대한 불만 이나 기타 정보를 받습니다.

공식적인 조사를 위해 모든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관행에서 발생하는 문제와 관련하여 공식적인 조사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지 않는 경우 대신 경고 또는 권고 서신을 보낼 수 있습니다. AMPTP 자문 서신 요청 양식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국세청 주의 사항 : EP 의견 편지 7940 켄터키 드라이브 TE / GE 정지 MS 31A 팀 105 피렌체, KY 41042 특정 교환 방문자는 이민 및 국적법의 섹션 212 (e)의 2 년 외국인 거주 요구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는 교환 방문자가 212 (e)의 면제를 하고자하는 경우 번호를 예약하고 면제 권고에 대한 국무부 면제 검토 부서에 자신의 요청에 대한 서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교환 방문자 또는 담당자는 오류 없는 제출을 보장하기 위해 데이터 입력을 제어합니다. J 비자 면제 온라인면제 검토 부서에 의해 처리를 용이하게바코드 문서를 만듭니다. 따라서 처리 시간이 줄어듭니다. 케이스 번호를 가진 교환 방문자는 연락처 정보에 대한 변경 사항을 제출하거나 케이스 파일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텔리전스 소스를 통해 이러한 비즈니스 관행을 알게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예: 불만 사항, 카르텔 핫라인 전화 또는 관용 프로그램 하에 있는 애플리케이션).

정보 출처에 대한 정보는 공개할 수 없습니다. 경쟁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경쟁법이 귀하의 비즈니스와 고객을 보호하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중소기업을 위한 경쟁 법 자문을 준수하는 방법에 대한 당사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3.5. 학교 견학의 경우, 학부모 동의서를 학교 교장의 동의서로 대체하여 모든 동의서가 학교에 보관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서신을 작성할 때, 해외 입국 항구 및 남아프리카 선교부의 이민 국장은 부모의 동의, 출생 증명서, 사망 증명서, 법원 명령 또는 부모의 여권 또는 신분증 사본 및 SA에서 자녀를 받는 사람의 개인 학자로부터 추가 서류를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특별 경륜의 시대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기본 교육부에 등록 된 모든 학교와 남아프리카 공화국 및 비자 필수 어린이와 관련하여 해외에서 동등한 학교에 적용됩니다. 이 편지에 대한 권장 형식은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귀하에게 보낼 서신 유형에 대한 당사의 결정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국세청 Attn: 사전 승인 된 계획 코디네이터 룸 6-403, 그룹 7521 P.O. Box 2508 신시내티, OH 45201-2508 우리의 지침과 서신에서 제기 된 점에 따라 귀하의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철저한 검토를 수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