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꿈속에 너 다운로드

그래서 도대체 어쨌든 영적 다운로드는 무엇입니까? 글쎄, 그것은 예술 작품이나 전체 프로젝트 (내 곧 오라클 갑판처럼)에 아이디어 나 개념에 새로운 노래에서 아무것도 할 수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가 당신에게서 듣는 데 필요한 정확히 몇 마디에. 그들은 비전, 꿈, 자연산책, 직관, 또는 무작위로 올 수 있습니다. 또한 영적인 다운로드가 진행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 꿈 사랑 사랑 사랑 어디 당신은 지금 사랑 사랑 사랑 당신은 내 꿈의 사랑 사랑 사랑 어디 당신은 지금 사랑 사랑입니다. 나는 여기에 사람들이 오한 또는 그런 식으로 설명 무엇을 얻을 하지 않습니다. 나는 깨어 있을 때 명상하고 5 또는 6 am에 여전히 침대에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너무 다운로드를 호출 할 수 있는지 모르는 메시지를 가지고있다. 첫 번째 로고는 내 천사가 어디에 있느냐고 물었고, 그날 밤 꿈 사이에는 “나는 밖에 있다”는 목소리가 들렸다. 그때, 두 번째로 명상, 나는 다시 잠을 갔다, 나는 다시 잠을 갔다, 그러나 내 수면 동안 나는 노래와 오래 전에 우리 나라에서 유명한 여배우 이름을 듣고 있었다, 나는 일어 났을 때 (그녀는 고인이) 나는 여전히 그 여배우에 대해 생각했다, 나는 여전히 그 여배우에 대해 생각했다, 단지 그들이 tv v.

😲 아마라린에 아침 쇼에 그녀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 내기 위해, 나는 완전히 😲 아마라린에 대해 그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그림을 그리고 통해 온 특정 비전을 그릴 수 있습니다, 추상적 인 에너지, 하지만 이 다운로드 및 다차원 형태 등에 관해서, 일부 나는 단지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너무 복잡하고 나는 그것을 그리거나 그리는 방법을 상상조차 할 수 없다. 나는 심지어 단어에 완전히 넣을 수 없습니다. 때로는 중요한 비전, 꿈 또는 통찰력의 초보적인 작은 스케치 나 낙서를 그리기 때문에 잊지 않습니다. 다른 시간 내가 기억 하거나 다운로드 보다 업그레이드의 더 많은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 하기 위한 아니에요 알고. 때때로 내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를 얻을 때 – 그리고 이것은 일반적으로 셀룰러처럼 나에게 느낀다, 모든 몸 – 마음 – 에너지 업그레이드 – 나는 영적 다운로드와 유사한 감각 / 경험을 얻을 하지만 난 그것의 어떤을 기억하지 않는다, 감각과 경험을 제외하고. 내가 무슨 뜻인지 알아? 그것은 내 전체 존재가 재부팅 모드로 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 후, 난 그냥 새로 고침 느낌, 또는 때로는 피곤, 나는 일반적으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하지 않습니다. 영과 함께 체크인하러 갈 때, 저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기억하거나 알거나 이해할 필요가 없다고 들었는데, 이제 는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안녕하세요 알리시아. 흥미로운. 때때로 누군가가 내가 꿈에서 그들을 방문하거나 나는 그들에게 시현이나 그런 식으로 치유를 준 말해 줄 것이다. 내 영은 때때로 그것을 알지도 못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내 얼굴이 진동에 대해 의미가, 그 때마다 내가 노래를 하고 나는 많은 치유 노래를 노래 할 때마다 발생하기 때문에.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공감해야한다는 것을 의미, 또는 당신이 하나님을 호출 할 것입니다 무엇에 깊이 연결되어 의미 그에서 약을 받고 있어야합니다 (난 그냥 소스 또는 영을 호출). 아름 다운! 다음은 게임의 최근 베타 기간 동안 YouTube 사용자 “TheOneironaut”가 만든 꿈의 한 가지 훌륭한 예입니다: 의학적으로 체크 아웃한 것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