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드라마 모래시계 다운로드

둘째, 쓰기. TV 드라마의 팬들은 한국 영화만 보는 사람들보다 훨씬 더 나쁜 글을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멜로드라마의 빨판이라면 언젠가 는 sappy 음악, 조작 플롯 개발 및 고정 관념적인 캐릭터를 용서 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를 즐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감정적인 콘텐츠(여기 주요 타겟 인구 통계는 Ajumma`s)를 위해 그렇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신, 당신의 자신의 세계의 통치자는 내가 TV 드라마에서 본 최고의 글의 일부를 갖추고 있습니다. 캐릭터는 언뜻 보기에 고정 관념을 보인다, 실제로 장르의 일반적인 설정으로 관객을 속여 (소년 1 은 소녀 2를 좋아, 소녀 1 은 소녀 2에서 화려하기 때문에 그녀는 소년 1, 역기능 가족의 풍부한 맛, 등등), 하지만 다차원과 현실적인로 그 설정에서 등장. 고복수는 단순한 도둑도 아니고 완벽한 사람도 아니다. 경씨의 감정상태는 종종 그녀를 더 좋게 만들고, 문제를 마주하는 대신 피하는 경우가 많다. 미래는 꽤 자기 중심적이고 짧은 생각을 할 수 있으며, 그것은 단지 표면을 긁어 내는 것입니다. 상황이 평소 의거대 한 절벽행거로 돌진하거나, 신비한 질병이나 죽음이 음모를 더 하기 위해 아무 데도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느낌은 결코 없습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이유가 있습니다. 다른 멜로드라마에서 느끼는 절박함은 전혀 느끼지 못했다. 이 시리즈는 더 진지하고 감동적인 순간과 함께 경쾌하고 바보 같은 순간의 좋은 혼합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은 오른쪽 노트를 타격에 성공. 상황이 조금 조작되더라도 이정향이나 허진호의 영화처럼 조작하는 것 같아요. 캐릭터를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에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니아”드라마라고합니다. TV 시리즈는 최고 평점의 쇼와의 경쟁이나 주요 스타의 부족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대중을 사로잡지 못하지만 끝날 때까지 쇼를 지원하는 충실한 시청자를 천천히 구축하는 데 실패합니다. 나만의 세계의 통치자는 아직 가장 좋은 예 중 하나일 지도 모릅니다.

이 드라마는 전형적인 TV 멜로드라마의 악마적 회선과 모순에서 멀리 떨어진 다른 쇼로, 겨울 사랑 노래처럼 평소의 우는 소리와는 거리가 멀고, 정상의 분위기에서 멀어질 수 있습니다. 스테레오타입 캐릭터와는 거리가 멀다. 드라마위키에 계정이 없기 때문에 정보를 편집/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드라마위키에 잘못된 정보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나는 드라마 위키에 나열된 모든 에피소드의 등급을 포함하지 않기 위해 여기에 내 게시물을 편집 할 것을 의미했다. 샌드 글라스 (“모라에 시게”). 대체 제목: “모래시계” 24 개의 에피소드. 글: 송지나 김종학 제작.

최민수, 고현정, 박상원, 이정재 주연. 1995년 1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 SBS에서 첫 방송. 공식 웹 사이트 (한국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한국 SBS(자막 없음)의 DVD와 영어 자막이 있는 YA 엔터테인먼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8회 프로듀서협회상(1996년): 대상(대상), 최우수 드라마 #25의 모든 정보(샌드글래스 고장 등급 포함)가 드라마위키에서 붙여졌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데이터가 올바르지 지적하기 때문에, 나는 그 게시물을 편집 합니다. 나만의 세계의 통치자(“네 메오데로 하에라”). 20 개의 에피소드.

대체 제목: “원하는 대로 하십시오.” 글: 인정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