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보건증 양식 다운로드

브렉시트 경고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내보내기 인증서 찾기에서 내보내기 인증서 및 응용 프로그램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명확히 했습니다. 콘텐츠를 재구성하여 읽고 따라가기 쉽도록 했습니다. 최신 EHC 및 양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수출 계약이 변경될 때 업데이트되는 대로 항상 EHC 및 양식이 GOV.UK 가져옵니다. 최신 버전을 사용하지 않으면 응용 프로그램이 거부됩니다. 양식 7001 건강 인증서를 획득하고 이를 승인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EHC 및 지원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공인 수의학 검사관 지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공식 수의사가 APHA의 승인을 받은 사람(법률에서 요구하는 업무)을 수행하는 사람입니다. 이 지침을 사용하여 수출 상태 인증서를 인증하는 전문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EHC 및 지원 양식을 제출하려면 농업 환경 및 농촌 부 (DAERA) 온라인 신청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3. 수의사에게 가서 건강 증명서를 발급받으십시오. 이 작업은 여행 날짜 이전에 특정 기간 내에 수행해야 합니다. 발급. 또한 수의사가 파란색 잉크로 양식에 서명하여 USDA와 대상 국가의 정부에 원본 문서임을 쉽게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류를 수정해야 하는 경우 수의사에게 오류를 통해 한 줄을 그려야 하고 수정 옆에 있는 이크어를 작성하도록 하십시오. 의심스러울 때, 또는 건강 증명서가 너무 지저분하거나 읽을 수 없게 되기 시작하면 새 건강 증명서로 다시 시작하십시오. 다음은 APHIS 수의사 건강 증명서(양식 7001)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입니다. 7001은 USDA 공인 수의사에 의해 발행된 다음 종종 해당 주의 USDA 수의학 서비스 사무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주 및 지역 수의학 서비스 사무소는 미국에서 출발하는 애완 동물에 대한 모든 수출 문서를 감독하고 7001을 포함하여 문서를 발급하는 수의사가 인가되고 정확한 정보를 작성하도록 합니다. 모든 날짜가 올바르게 작성되었는지 확인 (우리는 명확하게 DD MON YYYY에 서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이크로 칩 번호는 마이크로 칩 서류에 일치, 7001에 애완 동물의 나이는 자신의 예방 접종 기록에 무엇을 일치 (당신은 이잘못된 얼마나 자주 믿지 않을 것이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