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세븐나이츠 컴퓨터 다운로드

넷마블의 고전 롤플레잉 게임인 세븐 나이그스(Seven Knigths)를 기억하면, 시간을 들여다보지도 않고 밤새 도록 밤새 도록 만들었을 거예요. 물론, 당신이하지 않을 방법이 없습니다! 즉,이 위대한 게임의 속편을 경험하려고으로, 당신이 축하하는 시간이다. 블루 스택과 PC와 맥에서 세븐 나이츠 II를 재생하고 정확하게 30 년 이벤트가 전편에서 발생한 후, 시간에 더 이동, 20 개 이상의 문자와 독점적으로 새로운 모험에 익숙한 얼굴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적을 극복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항상 앞으로 자신을 밀어 유지하는 것입니다으로 자신의 능력을 경험, 자신의 기술과 성장 자신의 능력과 능력성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두 게임 사이의 링크를 찾아 아슬 아슬한 플롯과 눈길을 끄는 시나리오와 강렬하고 스릴 넘치는 스토리에 자신을 몰입. 당신은 자신에게 진정한 기사를 호출하는 데 걸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그 질문에 대답하는 유일한 방법은 거기에 도착하는 자신의 방법을 스릴로하는 것입니다. 블루 스택과 PC에 세븐 나이츠 II를 다운로드하고 지금 그것을 증명! 일반적인 PVP와 메인 스토리 캠페인 외에도 세븐 나이츠 다운로드는 다른 유형의 흥미로운 활동을 특징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월드 보스 레이드를 사용하면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강력한 보스를 상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공성 방어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의 성을 방어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 기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이 멋진 게임에서 탐구 하는 더 많은 여전히 있다. 그래서, 단순히 화면에 세븐 나이츠 다운로드 지침을 따라 자신을 시도. 지금 플레이! 세븐 나이츠는 폭풍에 의해 세계를 복용하는 빠르게 진행되는 롤 플레잉 게임이다. 이미 여러 나라에서 거대한, 멋진 그래픽과 멋진 3-D 전투는 몰려 플레이어에 그려지고있다.

전투가 더욱 터져 나오게 하기 위해, 개발자들은 믹스에 강렬한 음향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고전 RPG의 요어처럼, 세븐 나이츠는 전투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파티의 많은 측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븐 나이츠 데스크탑을 인상적인 몰입 형 게임으로 만드는 부분중 일부는 매혹적인 그래픽과 화려한 오디오에서 비롯됩니다. 그래서, 장엄한 시각 및 음향 효과에 의해 강화 가장 매력적인 전투의 일부에 뛰어. 아름답게 디자인 된 캐릭터와 보스에 대한 세부 풍부한 환경에서 다른 플레이어 또는 친구와 원활하게 플레이 주시기 바랍니다. 진실은, 젊은 전사, 이 탐구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앞에 도로는 당신과 당신의 동료 영웅을 중지하는 것을 목표로 위험과 장애물내포. 이러한 위험이 당신을 느리게하고 무료 BlueStacks4를 사용하여 PC 또는 Mac에서 일곱 기사를 재생하지 마십시오. BluStacks 2의 사용, 다운로드 및 설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인터넷은 자신의 가치와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노력하고 기사로 가득,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 과시 할 수있는 한 빨리 그들과 함께해야합니다.

BlueStacks와 PC에서 세븐 나이츠 II를 재생하고 당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 심지어 원인을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개인 팬을 얻을, Twitch.TV 통해, 한 번의 클릭으로 실시간으로 게임을 스트리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