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시크릿 쥬쥬 색칠 공부 다운로드

성인 색칠 공부 책 보물 시리즈는 독립적 인 색칠 공부 작가 (나를 포함!) 다양한 작품을 샘플링하고 관련 페이스 북 커뮤니티에서 그들을 알게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요한나 바스포드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가든”의 가짜 사본. 오른쪽에있는 가짜는 그 날의 Groupon 거래를 통해 구입되었습니다. 우수한 기사! 나는 비밀 정원 색칠 공부책에 Groupon을 통해 사기를 당한 사람이었다. 나는 그들의 광고에 표시된 사진 등실제 책을 보여주고, 심지어 나열 된 페이지의 정확한 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해야한다. 그러나 도착한 제품은 약 24 페이지 (실제 는 96 페이지와 같은 것 같아요)에 불과했으며 크기도 작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물리적으로 물건을 확인하고 동시에 구입할 수 없을 때 실제로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공정하게, Groupon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대해 훌륭했습니다. 그들은 내 돈을 환불하고 심지어 내가 책을 반환하고 싶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책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실망스러웠습니다. “시크릿 가든”과 “마법의 숲”과 같은 베스트셀러 성인 색칠 공부 책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내면의 아이를 진정시키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 관점에서, 착색은 마음 챙김을 회복하고 디지털 해독을 얻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 책 뒤에 베스트 셀러 스코틀랜드 일러스트 레이터와 “잉크 전도사”, 요한나 바스 포드, 최근 가디언에게 말했다 : “나는 그것이 정말 편안한 생각, 뭔가 아날로그를 할, 플러그를 뽑기 … 색칠하기 책은 또한 우리의 창조적 인 근육을 구부릴 수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우리는 가능성이 우리의 좋은 오래된 붙여 넣기 먹는 초등학교 시절 이후로하지 않은 방식으로. 벵골 고양이의 큰 색칠 공부 책 (컬러 미 행복) 벵골 고양이와 새끼 고양이의 큰 색칠 공부 책 : 벵골 고양이와 새끼 고양이를 갖춘 40 배경 무료 색칠 디자인 (컬러 미 행복) (볼륨 2) 실제 남성 색상 : 남성 남성을위한 성인 색칠 공부 책! (컬러 미 해피) 천사 고양이의 큰 색칠 공부 : 40 놀라운 천사 고양이 색상 디자인! (컬러 미 해피) 메인 쿤 고양이의 큰 색칠 공부 책 – 볼륨 1 (컬러 미 행복) 메인 쿤 고양이의 큰 색칠 공부 – 볼륨 2 : 40 놀라운 메인 쿤 색칠 공부 페이지! (컬러 미 해피) 큰 배구 색칠 공부 : 청소년과 성인을위한 놀라운 배구 색칠 공부 책 (컬러 미 행복) 그녀가 구입 한 dud 색칠 공부 책을 통해 플립 색칠 여왕에서이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그녀의 기사는 아래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마존은 정직한 검토에 대한 대가로 무료로 또는 할인 된 제품을 주는 규칙을 변경했다는 것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판매자는 무료로 또는 할인 된 가격으로 제품을 계속 제공 할 수 있지만 대가로 검토를 요구할 수는 없습니다. 책은 해당 규칙의 한 가지 예외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필요하거나 할인에 대한 대가로 리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내가 무료로 또는 할인에 제품을받을 때, 나는 그 등급을받을 자격이없는 한 나는 높은 평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하는 것은 다른 소비자를 오도하는 것이고, 그것이 나에게 일어난다면, 나는 매우 화가 날 것이다. 거기에 합법적 인 검토자가 많이 있습니다.

회사 또는 제품이 4 또는 5 성급 등급을 받지 않은 경우, 그들은 내게서 그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등급에 의존합니다. 나는 가서 가장 낮은 가장 높은 등급을 읽고 거기에서 내 결정을 내린다. 나는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 지 정확하게 볼 수 있게 하기 때문에 내 리뷰와 함께 이미지를 게시하려고합니다. 색칠 공부 책은 특히 중요하다. 나는 내 리뷰와 함께 게시 할 적어도 하나의 이미지색상을 좋아한다. 나는 일반적으로 내 리뷰와 함께 각 이미지를 게시 할 시간이 없어, 하지만 난 그 생각을 좋아한다. 할렐루야! 나는 종종 아마존에서 사용할 수있는 `스케치`책에 대한 색칠 클럽에서 내 추종자를 경고하려고합니다. 말 그대로 매일 수백 명이 출판됩니다. 나도, 그것은 일부가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과 색칠 공부책을 출판의 꿈을 성취 할 수 있기 때문에 CreateSpace주 감사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끔찍한 스톡 이미지와 슬랩 대시 방식을 컴파일하고 색칠 공부를 호출하여 컬러리스트를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