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아이폰 라이브 배경화면 다운로드

그래서이 비린내 라이브 배경 화면의 우리의 버전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폰에 라이브 배경 화면으로 설정 일반 라이브 사진처럼 작동합니다. 3D Touch를 사용할 때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지만 비디오 끝에 도달하면 재생이 중지되고 첫 번째 프레임으로 되돌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아이폰을 얻을 수 7 라이브 배경 화면? (거품) 중요: 라이브 애니메이션은 3D 터치 장치에서만 작동합니다. 3D 터치없이, 당신은 비 애니메이션으로 라이브 배경 화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잠금 화면을 애니메이션하려면 나열된 장치 중 하나가 있어야합니다 : 아이폰 Xr, 아이폰 Xs, 아이폰 XS 맥스, 아이폰 X, 아이폰 8/8 플러스, 아이폰 7/7 플러스, 아이폰 6s / 6s 플러스 와 아이폰 OS 12. 라이브 배경 화면 은 애플이 처음 아이폰 6s와 함께 라이브 사진 기능을 도입 할 때 예전처럼 유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영화를 핸드셋의 움직이는 배경으로 바꾸고 싶다면 앱이 있습니다. 라이브 사진을 연 다음 왼쪽 하단의 공유 시트 아이콘을 누릅니다. 옵션의 맨 아래 행에서 “배경 화면으로 사용” 옵션을 누른 다음 “설정”을 누릅니다. 프롬프트에서 “잠금 화면 설정”을 선택하면 완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배경 화면으로 새로운 라이브 물고기 사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배경 화면”으로 이동, 선택 “새 배경 화면 선택,”다음 라이브 사진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이 가이드에서는 사진 앱에서 바로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므로 계속 열어 보겠습니다. “무료 응용 프로그램”으로 보이는 것을 얻기 가치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배경 화면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난 당신이 전에 들어 수도 있습니다 확신하지만 당신은 항상 특정 것들에 수축하고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포격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배경 화면의 변화를 원한다고 해서, 그것은 말도 안돼. “나를 위해 라이브 배경 화면은”완전히 응용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모든 기능을 완전히 무료로해야합니다. 그것은 내가 원하지 않는 다른 광고와 스팸되는 동안 나 자신을 위해 좋은 배경 화면을 찾을 수 없습니다 성가신. 또한, 그냥 내 휴대 전화에 간단한 벽지를 가지고 너희들을 지불하는 것이 좋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당신은이 배경 화면을 만든?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환경 설정에 따라 배경 화면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응용 프로그램, 그냥 그것을 만든 사람들에 게 신용을 제공 하기 위해 지불 하는 애플 리 케이 션. 아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어떤 종류의 사기를 당기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심각하게 자신을 질책하고 배경 화면이 제품이 아니라는 사실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그리고 아니,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에 당신에게 좋은 평가를 제공하지 않을거야. 오늘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나는이 같은 날에 그것을 삭제합니다. 당신의 친절한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난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의 신성 모독이 무엇인지 깨닫게 바랍니다. 이상 50 mln 사용자는 전 세계적으로 라이브 배경 화면을 즐기고있다 지금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inLive의 무료 버전은 5 초에 라이브 배경 화면의 기간을 제한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