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카톡 pc 버전 다운로드

2.3.9 버전으로, 그것은 좋은 애플 리 케이 션, 10 손가락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13 인치 화면에, 대신 두 손가락 및 ~4/5 인치 화면. 다른 사용자와 공동 작업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향상시켰기 때문에 더 짧은 시간에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다음 몇 가지 개선이 5 성급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PC 버전은 대부분 을 허용, 전부는 아니지만, 이들.) – 플러스 친구 / YellowID_ 그것은 단지 전화에 플러스 친구 / YellowID에서 온 메시지를 확인하는 데 불편하다. – 게시물/Links_ 게시물, 링크, 여론조사 등만 확인할 수 있으며, 작성할 수 없습니다. (다시, 당신은 당신의 전화에 그것을 할 필요가.) – Search_ iOS용 카카오(~6.5.1)는 채팅 창에서도 사람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누군가를 위해 채팅에서 검색의 번거 로움을 제거 (누구와 함께 당신은 더 최근 채팅 기록이 없었다 발견) 그리고 Contacts.I 순간에 더 생각할 수 없습니다에서 그 / 그녀를 다시 검색, 하지만 모두 나는 맥 버전이 곧 PC 버전과 동등할 것입니다 바랍니다. 참고 : 구글 어스 플러그인의 현재 버전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XP와 비스타 운영 체제에서 작동합니다. 다른 운영 체제에 대한 지원은 향후 릴리스에서 계획됩니다. 그것은 카카오토크의 PC 버전을 가지고 좋은하지만 당신이 물리적으로 GC에서 특정 메시지에 회신 할 수있는 모바일의 새로운 업데이트와 함께 특히 매우 불편 가져옵니다. 나는 단지 “메시지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슈퍼 불편 :/ 또한 채팅 🙁 많은 결함:( 또한, 친구를위한 검색 기능이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사람을 추가 할 수 없습니다 …… 바라건대 곧 업데이트됩니다!!!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백업하기 위해 .db 파일의 ADB 백업을 수행 할 수 있었지만,이 기능은 앱 버전 4.2.3으로 카카오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ADB 백업을 수행하기 위해 이전 버전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 그레이드 할 수 있었지만이 기능조차도 Android 7.0 누가로 차단되었습니다. 반카톡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바로 다이빙 – 구글 어스는 당신의 손끝에 세계의 지리적 정보를 넣어 상세한 위성 이미지,지도와 Google 검색의 힘을 결합합니다. 구글 어스는 기울고 반 카톡 3D 지형과 건물과 훨씬 더 (비행 포함)를 볼 수있는 보기를 회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글 어스 (무료 버전)를 얻고 설치. 완료되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반 카톡을 탐험해보세요! 라오스를 탐험해보세요! 세계를 탐험! 이 응용 프로그램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것은 메시지를 보내고받을 파일과 사진을 첨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응용 프로그램의 Mac 버전에서 개선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mac 버전의 UI는 의미가 없습니다. 모든 채팅 창이 하나의 창에 넣고 왼쪽에 목록이 있는 앱(및 대부분의 다른 채팅 앱)과 같아서 각 채팅방에 대한 새 창을 여는 대신 다른 채팅창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째, 기본적으로 각 창에 대해 맞춤법 검사가 활성화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또한 각 채팅에서 이미지를 로드하는 것은 다른 채팅 앱에 비해 정말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누구나 친구를 사귀고 다른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의 비즈니스 홈입니다. 카카오톡은 표준 채팅을 초월하는 간편하고 무료 메신저입니다. 이모티콘과 스티커 컬렉션의 배열과 채팅 여분의 재미를 확인합니다.

카카오톡 에 대한 자세한 정보 : – 전 세계 2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선택한 – 빠르고 재미있고, 친구 및 가족과 의사 소통하기 쉬운 방법 – 통화 및 메시징을 위해 인터넷 연결 (3G 또는 Wi-Fi)을 사용 – 카카오톡은 편리하게 모바일 장치와 채팅을 동기화합니다. 전 세계의 친구들은 카카오톡을 통해 결코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하루 중 언제든지 일대일 또는 그룹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 음성 톡 및 페이스 토크 는 무료로 시계 와 전 세계의 통화 및 화상 통화를 확인! 말하는 톰과 벤 음성 필터와 우리의 독특한 비디오 필터를 사용하여 친구들과 재미를.- 보내기 및 채팅방에서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사진, 비디오 등을 공유 하는 다양한 파일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