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크롬브라우저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기존 계정이 없는 경우 무료 Chrome 계정에 가입하여 다양한 관련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련 계정의 모든 데이터는 모바일 장치와 PC 간에 동기화됩니다. Chrome을 다운로드한 후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은 광고 목적으로 귀하의 데이터를 제3자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에 관심이 있다면 다른 브라우저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Chrome에 로그인하여 열려 있는 탭, 북마크 및 옴니박스 데이터를 컴퓨터에서 휴대폰 또는 태블릿으로 동기화합니다. 중단한 위치를 바로 선택하십시오. Chrome은 페이지를 전환할 때 지연을 알고 있는 탁월한 탭 브라우징을 제공합니다. 몇 초 만에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브라우저 창을 열고 쉽게 멀티 태스킹을 할 수 있습니다.

Chrome은 로그인하여 비밀번호, 책갈피 및 기타 모든 설정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여러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동기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그것의 내장 된 Google 안전 브라우징에 의해 보안의 높은 수준을 제공; 맬웨어 사이트 또는 파일을 열려고 할 때 경고가 표시됩니다. 크롬은 또한 구글 음성 검색 옵션으로 말하고 이미지를 통해 검색하여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번역기 버튼의 한 번의 누르면 언어로 모든 언어의 웹 페이지를 번역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데이터는 모든 파일을 압축하는 크롬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여 최고의 브라우저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작은 텍스트를 읽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글꼴 크기를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크롬을 열고 설정 > 접근성을 선택한 다음 텍스트 크기 조정을 선택합니다. 구글 크롬은 특별히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이트에 대한 빠른 링크, 다운로드, 구글 검색 및 구글 번역 내장 뉴스 기사를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역사를 저장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 모드가 있습니다. UC 바우저도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호를 저장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에 대해 다른 것들의 무리를 사용하는 경우에 특히, 이러한 당지성 두통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