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해리포터 한글자막 다운로드

그러나 뉴욕 역사 학회는 해리 포터의 재미를 얻는 유일한 기관이 아닙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20 주년을 기념하여, 디지털 라이브러리 응용 프로그램 리비는 무료로 해리의 년 하나 모험의 전자 책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있는 기회를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8월 27일부터 10일까지, 리비 유저들은 대기자 명단 없이 도서관의 리비 서비스에서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법사의 돌의 2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공유 할 수있는 21 멋진 해리 포터 따옴표를 확인하고, 트위터에 나와 함께 좋아하는 포터 구절을 공유! 해리 포터 월드에 다음 여행을 위해이 저장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해리 포터 따옴표를 사랑 바랍니다. 동료 해리 포터 팬들과 이 시대를 초월한 따옴표를 공유하세요. 실제 생활에서이 물건을 직면하는 것은 학교처럼되지 않습니다. 학교에서 실수를 하면 내일 다시 시도할 수 있지만, 살해되거나 친구가 눈 앞에서 죽는 것을 보면서 두 번째 밖에 있을 때, 그게 뭔지 모르겠습니다. – 해리 포터 – 알버스 덤블도어,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 론 웨슬리,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그것은 꿈에 연연하고 사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그래서 당신은 그 할로윈 후퇴에 대한 캡션을 생각하려고하든, 해리 포터 세계에서 당신의 샷과 함께 갈 견적, 또는 그냥 배와 함께 최신 셀카에 대한 좋은 캡션이 필요합니다 (예, 너무 그에 대한 견적이있다) 을 참조하십시오. 이들은 놀라운 인스 타 그램 캡션을 만드는 책과 영화에서 최고의 해리 포터 따옴표입니다. 티스푼의 감정적 범위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 해리 포터와 피닉스의 순서 – 루비우스 Hagrid, 해리 포터와 화재의 잔 물론 그것은 당신의 머리, 해리, 하지만 왜 지구에 그 진짜 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해야합니까? 해리 포터 팬,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캐릭터에 의해 말한 사진과 함께 가장 영감 해리 포터 따옴표를 컴파일했습니다 : 알버스 덤블도어, 해리 포터, 시리우스 블랙! 말하는 이미지는 해리 포터 책에서 당신과 함께 최고의 따옴표를 공유! 해리 포터 시리즈는 단어의 모든 의미에서 마법이다. 거의 이십 년 동안, 호그와트에서 마법사와 마녀의 잡동사니 승무원은 우리의 책 선반과 큰 화면에서 삶, 사랑, 수용, 우정, 죽음, 용기에 대해 우리에게 가르쳐 왔다, 우리에게 해리 포터 따옴표와 우리가 결코 하지 않을 순간 수십 떠나 잊지. 호그와트 전투에 대해 생각할 때 아직도 눈물을 흘리며 해리, 에르미온, 론이 어른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때 미소를 지을 수 없다면, 당신은 확실히 혼자가 아닙니다. — 헤르미온 그레인저, 해리 포터와 피닉스의 순서 우리가 죽음과 어둠을 볼 때 우리가 두려워 알 수없는, 아무것도 더. – 해리 포터와 반 피의 왕자. 우리의 선택, 해리, 그것은 우리가 진정으로 무엇을 보여, 우리의 능력보다 훨씬 더.

– 해리 포터와 비밀의 상공 회의소 내 인스 타 그램은 기본적으로 의상 사진, 강아지 사진, 해리 포터 콘텐츠의 단지 혼합이다. (나를 판단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내 브랜드입니다.) 따라서, 나는 완벽한 캡션을 찾고 다양한 HP 책을 통해 플립 많은 시간을 보냈다. 8 편의 영화와 7 권의 책 사이에 JK 롤링은 기본적으로 모든 행사에 대한 인용문을 작성했습니다 – 마법 여부. 토요일은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J.K. 롤링의 첫 번째 소설의 미국 버전의 출판 20 주년을 기념, 9 월 1, 1998에 상점 선반을 명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