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고릴라 게임 다운로드

고릴라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QBASIC 프로그램의 첫 번째 버전 (다른 니블러의 QBASIC 버전인)와 함께 무료로 포함 귀여운 작은 베이직 게임이다. 또한 체크 아웃 해야 합니다 고릴라 2, 위대한 팬메이드 리메이크또한이 사이트에 검토. 전반적으로, 고릴라는 당신이 깨닫는 것보다 더 많은 분을 보낼 수있는 작지만 잘 코딩 된 BASIC 게임의 좋은 예입니다. 간단한 게임 플레이와 원시 그래픽은 아마 누군가를위한 게임 중독성을 만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지속되는 동안 확실히 재미를 많이. 권장, 특히 빠른 게임으로 당신은 커피 휴식 🙂 동안 동료와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나는 고릴라를 재생할 수있는 액세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버전 XP 2003) 알로이 또는 로스트 의상에 대한 참조를 찾고 계십니까? 더 이상 보고 여기에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눈에 눈물을 가지고, 메신저 31 세와 나는 내가 4 또는 5 살 때 어머니와 함께이 게임을 기억, 그녀는 4 년 전에 세상을 떠났다. 바보 같은 게임이 당신에게 좋은 추억을 많이 가져올 수있는 방법 재미있다. 멕시코에서 인사말 =) 나는이 cddos qbasic gorillas.bas f5 😀 기억 좋은. 우리는 내 고등학교 BASIC 프로그래밍 클래스에서이 게임을 모든 시간을 수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리는 고릴라가 음란한 말을 하고 바나나를 너무 폭발성으로 만들어 게임을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게 만들 것입니다. 즐거운 시간. 얼어붙은 야생은 아름답지만 용서할 수 없는 새로운 지역에서 새로운 스토리 라인, 캐릭터 및 경험을 포함하여 호라이즌 제로 새벽에 대한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라탁 & 이누타이 는 남자가 행복할 자격이 ♥♥♥ 때문에 그것은 exe 파일입니다 … 나는 BAS 파일을 찾고 있었다 … 잘 작동, 하지만 오래 된 하드웨어에 그것을 재생 하 고 싶습니다. 당신이 신비한 기계화 생물이 살고있는 활기차고 무성한 세계를 탐험으로 숙련 된 사냥꾼 알로이의 역할에 걸릴. 간단한 전제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소리만큼 쉽지 않다. 당신이 처리해야 할 2 장애물이 있습니다 : 불어 바람, 화면에 높은 건물. 바나나를 던질 때 힘과 방향을 고려하지 않으면 상대 고릴라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바나나가 건물에 닿으면 접촉시 폭발합니다. 이 “폭발적인 바나나”를 갖는 것은 당신이 건물 위에 바나나를 얻을 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따라서 몇 가지 전략에 대한 공간을 떠난다, 또는 당신은 적의 고릴라에 도달하기 위해 그들을 통해 당신의 방법을 폭발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강렬하고 감성적인 여정에 착수하여 이 행성의 운명과 삶 자체를 결정짓는 부족 사회, 고대 유물 및 첨단 기술의 신비를 풀어보세요. 북부 산맥 너머, 바누크 부족의 국경지대는 극단에서 살아남기 위해 감히 들어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전한다.

하지만 이제 이 얼어붙은 광야는 새로운 위협을 품고 있으며, 알로이에게는 새로운 미스터리가 생겼습니다. 그것은 EXE입니다. 내가 원했다 . Bas. .bas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이것에 시간을 보냈다 (더 나은 품질을 위해 그림을 클릭하십시오). 거대한 고릴라로 당신을 캐스팅, 게임은 매우 간단합니다 : 그것은 당신의 차례때, 당신은 각도를 입력하고 당신이 당신의 상대 (컴퓨터 중 하나, 또는 다른 인간 플레이어)를 칠 것이라는 희망에 바나나를 던져 얼마나 강한. 당신은이 게임의 설정을 활용하고 당신이 원하는 크기의 바나나의 폭발 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화재 크래커에서 원자 폭탄에. 자연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활기찬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하지만 장엄한 초진보된 기계들이 살고 있습니다. 알로이라는 이름의 젊은 기계 사냥꾼으로, 당신은이 세상의 신비를 해명하고 자신의 운명을 발견해야합니다.

이 재생 도스 박스를 사용합니다. dosbox를 설치 한 후 파일 시스템을 마운트해야, 그냥 마운트 C를 입력 : 다음 cmd 프롬프트에 정상것 같은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dosbox 프롬프트에 있습니다. 즉 c : 당신이 C :로 추출하면 마운트 된 C 드라이브 CD 고릴라가 추출 된 폴더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