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안드로이드 어도비 포토샵 다운로드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어도비의 소프트웨어의 데스크톱 버전과는 달리, 모바일 장치에서 포토샵을 사용하여,이 경우, 안드로이드는 매우 간단하고 튜토리얼이나 설명서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에 게 윈도우 또는 맥 버전의 모든 옵션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말을 공정, 하지만 그냥 작은 편집 및 향상 된 기능을 수행 하는 데 필요한 옵션. 그러나, 우리는 또한이 포토샵 모바일 우리가 구현으로 위에서 설명한 단계의 많은 도약 할 수있는 마법의 지팡이 도구를 포함하고 우리의 사진이 모든 을 통해 검색 할 필요없이 완벽하게 보이게하는 것을 언급해야 응용 프로그램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러한 모든 발전은 확실히 인상적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신뢰하게 된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수정 밝기 대비 색조 채도 및 기타 기본 메트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레이어를 추가하여 치수를 변경하고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후 모든 이미지는 저장을 위해 표준 PC로 전송되거나 물리적으로 인쇄되어야 하는 경우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도비 포토샵 수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합니까? 왜? 일단 우리가 포토샵 익스프레스의 APK를 다운로드 (예, 당신은 그것을 다운로드해야, 그것은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이 아니다), 사진과 이미지를 편집하기 시작은 다음과 같은 간단한 지침에 따라 즉각적이다 :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 파 우수성, 어도비 포토샵, 이제 우리는 바로 터치 컨트롤을 통해 이미지를 편집, 수정 및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의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이나 태블릿에서 모바일 장치에 대한 익스프레스 에디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윈도우 나 맥과 같은 데스크톱 운영 체제에 독점하지 않습니다. 비록,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많은 기능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제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프리미엄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른 필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프레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빛나는 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안드로이드 장치에 우리의 사진을 편집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 익스프레스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동기화를 통해 어디서나 이미지에 액세스 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포토샵 CC와 동기화합니다. 그러나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먼저 로그인하거나 클라우드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Adobe 웹 사이트에서 UP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Adobe 포토샵 수정 은 이미지를 편집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수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가장 혁신적인 도구 중 에는 이미지의 일부를 흐리게 하는 결함을 수정하고 미소나 눈을 넓히는 것과 같은 과장된 효과를 만드는 오래된 디지털 사진이나 손상된 디지털 사진을 복원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모든 소프트웨어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싱크에 의해 구동된다. 모바일 장치에 강력한 어도비 사진 편집기 지금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 이 힘은 모든 사용자의 손에 착륙 했다. 따라서 카메라로 찍은 사진 순서대로 모든 사진에서 원하는 사진을 클릭하여 편집을 시작합니다. 자르기, 회전, 흑백 또는 이미지에 다양한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전문적으로 어도비 포토샵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전화 태블릿을 통해 많은 변경을 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에 대한 작은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인터페이스의 상단 부분에 모든 이전 편집 (또는 각 사진의 요구에 따라 그들 중 일부)을 수행 한 후, 우리는 매우 유용 할 수있는 다른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원본 사진과 수정 결과 사이의 전환을 보여 주므로 변경 된 내용의 효과를 관찰 할 수 있으며 다른 하나는 전체 화면에서 이미지를 볼 수 있으므로 모든 세부 사항을 자세히 확대하고 관찰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