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천국을 찾아서 다운로드

다음 파일에 액세스 하려면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와 정말 비디오 게임을 사랑 하는 모든 게이머 같은 고전적인 90 년대 생존 공포 게임에 러브 레터. 우리의 게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즐길 듣고 기뻐요. 이 제품에 대해 무엇을 알고 싶습니까? 아래 필드에 제품과 관련된 이름, 이메일 및 질문을 입력하면 24-48시간 동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나는이 게임이 증기에 출시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 나는 레지던트 이블을 사랑하고 데모는 굉장하다! 😀 독일에서 인사말 <3 전문 에디션 사이트 라이센스와 함께 당신은 시스템의 무제한에 동시에 벤치 마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배! 우리는 모두 영어 원어민은 아니지만 영어 번역을 연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당신의 친절한 단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 뉴기니의 연구 센터가 돌연변이 바이러스와 관련된 사고로 파괴 된 후, 그들은 미국에 "천국 먼지"를 가져 와서 자회사 인 StarDust에 의해 전적으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당신이 깨어있을 때, 당신은 비밀 연구 센터이었다 저택에서 자신을 발견, 지금은 끔찍한 좀비와 치명적인 함정의 전체 미로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두려움을 극복, 항목을 수집, 혁신적인 퍼즐을 해결하고 잔인한 진실을 공개하여 탈출해야합니다. 나는 레지던트 이블을 모방하려고 어떤 게임에 대해 일반적으로 회의적이지만 실제로 이것을 즐겼다. 번역은 완벽하지 않으며 아마도 나를 위해 경험에서 벗어난 유일한 것입니다.

헤븐 벤치 마크는 한계에 그래픽 카드를 망치 GPU 집약적 인 벤치 마크. 이 강력한 도구는 매우 스트레스가 많은 조건에서 GPU의 안정성을 결정하고 최대 열 출력하에서 냉각 시스템의 잠재력을 확인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데모, 전체 릴리스를 기대. 그리고이 저택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 비디오 카드, 전원 공급 장치, 냉각 시스템 : PC 하드웨어에 대한 극단적 인 성능과 안정성 테스트. 실제 부하와 재고 및 오버 클러킹 모드에서 장비를 확인! 또한 아름답고 상세한 환경에서 대화 형 경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 또는 다른 제품에 대한 즉각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 1-800-CHRISTIAN에 전화하여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이것은 좋았어요! 나는 고전적인 생존 공포의 열렬한 팬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어둠 속에서 혼자, 침묵의 언덕), 그래서이 재생하는 정말 재미 있었다. 나는 항상 장르의 새로운 게임에 대한 경계에있어,이 하나는 확실히 가려움을 긁힌다.

장르에서 이러한 좋은 새로운 항목을 만들기위한 개발자에 소품! 아주 멋진 게임! 정식 출시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와우, 비디오 주셔서 감사하고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 알고 기뻐요. <3 벤치마크는 반짝이는 황동, 목재, 기어의 마법같은 스팀펑크 세계로 사용자를 몰입시합니다. 날아다니는 섬에 자리잡은 아늑하고 햇볕에 워진 자갈길과 중앙 광장에 있는 장엄한 용이 있는 작은 마을은 진정한 모험의 의미를 선사합니다.